두산 베어스(사장 김진)는 5일 '니베아 서울 주식회사(www.nivea.co.kr)'와 2009시즌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업무 제휴는 야구장을 찾는 주요 고객인 20~30대 젊은 남성층을 겨냥해 실시하는 것으로, 니베아의 남성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인 ‘니베아포맨’의 ‘컨트롤 오일’ 4종 세트를 두산 베어스 홍경기시 추첨을 통해 남성 관객들에게 팬서비스로 증정한다. 이를 위해 두산 베어스는 이번 시즌 홈경기시 전광판을 통해 ‘니베아포맨’ CF를 방영하고, 홈페이지 배너 광고 및 장외 행사 등을 통해 ‘니베아포맨’을 홍보하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 베어스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최근 크게 증가한 20~30대 젊은 남녀 관중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farinelli@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