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맛있는 여행’
OSEN 기자
발행 2009.06.15 09: 18

자유투어, 이탈리아 쿠킹 클래스 이벤트 진행
자유투어가 ‘띠아모 이탈리아 쿠킹 클래스(Tiamo Italy Cooking Class)’ 이벤트를 진행한다. ‘띠아모~! 이탈리아 문화와 여행, 그리고 음식. 2009년 여름에는 이탈리아를 사랑하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자유투어가 주관하고 샘표식품·도서출판 푸른숲이 공동 주최하며 이탈리아관광청이 후원한다.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마련된다. 1차 쿠킹 클래스는 오는 22일부터 8월20일까지 출발하는 이탈리아 유럽 상품 예약자 및 자유투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상품 예약자의 경우 자동 응모되며, 홈페이지 회원은 ‘이탈리아’로 4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상품 예약자 10명, 홈페이지 회원 8명을 추첨해 이탈리아 대표 에피타이저와 크림스파게티를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자유투어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되며, 요리 체험은 다음달 16일 10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중구 필동에 위치한 지미원에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앞치마와 샘표 요리 샘플, 도서출판 푸른숲의 신간도서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도서출판 푸른숲에서는 신간 도서인 ‘민희 파스타에 빠져 이탈리아를 누비다’를 구매하는 고객 또는 블로거들을 초청해 다음달 24일 2차 쿠킹 클래스를 마련하며, 이탈리아관광청도 오는 9월17일 여행업계 종사자 및 미디어 관계자를 초청해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유투어 홈페이지(www.jautou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 여행미디어 박은경 기자 www.tourmedia.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