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항공, 이미지송인 ‘We Can Fly’ 공개 지난 4~5월 국내 항공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국내 저가항공사 1위를 차지한 진에어(LJ)가 지난 11일 첫 번째 회사 이미지송을 공개했다. 음원사이트 벅스뮤직과 멜론, 도시락 등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진에어의 이미지송 제목은 ‘위 캔 플라이(WE CAN FLY)’로 인기 남성 5인조 그룹 SS501이 불러 관심을 끈다. 진에어는 지난 5월 SS501과 함께 기내와 제주도에서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이미지송은 1박2일간의 로맨틱한 팬미팅 여정을 촬영해 현재 케이블 방송 M.NET을 통해 방영중인 프로그램 ‘SS501의 로맨틱 스카이(Romantic sky)’의 메인 테마곡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 고객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쾌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특징인 ‘위 캔 플라이’ 는 여행에 대한 갈망을 노랫말에 담아 진에어의 캐주얼하고 경쾌한 브랜드 느낌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노래는 앞으로 진에어 기내 탑승 음악으로도 활용될 예정으로, 진에어의 기내 분위기를 더욱 젊고 밝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진에어의 고객들과 SS501의 팬들, 그리고 이 곡을 우연히 듣는 일반인들까지도 ‘위 캔 플라이’를 통해 답답한 일상을 탈피해 자유롭고 신선한 여행을 원하는 진에어의 정신을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여행미디어 이고은 기자 www.tour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