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사장 김진)는 26일 동아제약 주식회사(www.donga.co.kr)와 2009시즌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업무 제휴는 야구장을 찾는 주요 고객이자 사회 생활하면서 회식자리가 잦은 20~30대 직장인들을 겨냥해 실시하는 것. 이를 위해 두산베어스는 이번 시즌 홈경기시 전광판을 통해 동아제약의 '모닝케어' 등의 브랜드 제품 영상 광고를 방영하고, 홈페이지 배너광고 및 장외 행사 등을 통해 동아제약을 홍보하는데 일조한다. 또한 두산베어스 홈경기시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음료인 '모닝케어'를 추첨을 통해 입장 관중들에게 팬서비스로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주 고객층인 20~30대 젊은 직장인 관중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farinelli@os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