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유리상자와 함께 떠나요
OSEN 기자
발행 2009.06.29 10: 41

앤츠여행, 괌 허니문 상품 선봬
앤츠여행이 오는 10월24, 25, 26일 출발하는 ‘유리상자와 함께하는 달콤한 괌 허니문’ 특별 상품을 선보였다.
이 상품은 마지막 일정인 10월27일 괌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에서 가수 유리상자가 1시간 동안 허니무너들을 위한 특별공연을 하는 것으로 기획됐으며 유리상자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결혼 새내기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이 상품은 전 일정 호텔식을 기본으로 괌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에서 멋진 일몰 풍경과 함께 베이뷰 선셋 바비큐를 즐기며, 호텔에서 휴양을 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괌 허니문 백만배 즐기기 프로그램으로 해양 스포츠, 돌핀 크루즈, 정글 어드밴처, 샌드캐슬 매직쇼, 씨워커, 렌터카 대여 중 2가지를 선택해 원하는 날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지연 앤츠여행 대리는 “유리상자와 함께하는 달콤한 괌 허니문은 다양한 사항이 요구되는 허니문의 입맛에 맞게 식사부터 일정까지 모두 고려한 고품격 이벤트 상품으로 기획했으며 허니무너들에게 일생에 단 한번뿐인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앤츠여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예약하는 모든 허니무너들을 대상으로 1인 10만원씩 조기예약 할인도 제공한다. 이번 상품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한국사무소와 괌관광청, 대한항공의 협찬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앤츠여행 홈페이지 (www. antstour.com) 또는 대표전화(02-779-3900)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글 = (주)여행미디어 이고은 기자 www.tourmedia.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