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화 닥터봉에 출연하고 배우 H씨와 결혼 후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배우 L씨가 출연예정인 방송프로그램이 화제가 되고 있다.
L씨의 경우 이혼의 아픔으로 인해 20kg이나 체중이 늘어났다고 한다. 본래 L씨는 무용을 전공한 174cm, 51kg의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었지만, 여러 가지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이로 인해 20kg의 체중이 늘어난 것이다. 이로 인해 극심한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앓았다고 한다.
L씨가 출연예정인 ‘다이어트 워(Diet WAR)-시즌3’는 비만으로 인해 건강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은 여성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바로 오로지 식이요법과 운동만으로 살을 뺀다는 것인데, 이로 인해 출연자들이 ‘너무 무리하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이 종종 나오기도 한다. 실제로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출연진들의 신경이 필요 이상으로 날카로워진 모습을 프로그램 안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무리한 식이요법과 운동은 오히려 짜증을 낳고, 스트레스가 되게 된다. 그렇다면 스트레스는 최소한으로 줄이고 좀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빠르고 효과적인 체중감량에 파워PPC는 어때!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그 효과는 최대화 하는 시술로 전문가들은 ‘파워 PPC’를 추천한다.
파워 PPC는 할리우드 팝스타 브리트니스피어스가 다이어트를 할 때에 도움을 받았던 주사로 ‘브리트니주사’로도 불리고 있다.
강남 피부과 라마르클리닉 양주희 원장은 “PPC는 천연성분인 콩 단백질에서 지방을 용해시키는 성분을 추출하여 주입을 하여 지방세포를 없애게 된다. 지방은 파괴된 후, 소변이나 땀으로 자연스럽게 배출된다.”며 “이는 주사를 이용한 간단한 시술로 미니지방흡입술에 준하는 효과를 보여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고 전한다.
파워 PPC는 PPC를 주사한 뒤에 파워쉐이프라는 시술을 더하는 기술로 시술 후 지방이 굳어지지 않도록 셀룰라이트를 분해하여 PPC 주사의 효과를 최대한으로 상승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가져온다.
양주희 원장은 “파워PPC는 효과적으로 지방을 용해시킴과 동시에 지방이 울퉁불퉁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때문에 허벅지, 복부 등에 지방이 많은 부위에도 이런 부담감이 거의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한다.
마취가 필요 없고, 통증에 대한 큰 부담이 없을 뿐 아니라 시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아 직장인들의 다이어트 고민 역시 덜어주는 파워 PPC. 무리한 식이요법보다는, 파워 PPC를 이용하는 것이 더욱 현명한 방법은 아닐까!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라마르클리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