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SQ)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아시아를 비롯한 미주, 호주, 인도 지역을 여행하는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7월, 열흘간의 특별한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 왕복항공권은 39만원, 자카르타는 49만원, 샌프란시스코는 60만원이며, 인도는 71만원부터, 호주는 72만원부터 구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보다 경제적인 여행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단 여행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지역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된다.
한편 싱가포르를 경유해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1박을 1달러에 제공하는 ‘환상적인 싱가포르 스톱오버(Fabulous Singapore Stopover) 패키지’도 오는 9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싱가포르 스탑오버 패키지는 지정된 6개 호텔에 한해 첫날 숙박 요금 (2인1실)을 1달러에 제공하며, 공항~호텔간 교통편,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입장료도 포함하고 있어 저렴하고도 혜택이 다양한 환승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의 올 인 페어스(All-In-Fares)는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요금이며, 당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kr)을 통해 할 수 있다.
(주)여행미디어 이고은 기자 www.tou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