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의 OST ‘가질 수없는 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가수 휘(徽)가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인기를 모으며 ‘2009 한류뮤직페스티벌’에 특별 초청됐다.
‘한류뮤직페스티벌’는 한일 양국에서 사랑 받는 한국의 톱스타와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신인가수가 매년 한 자리에 모이는 음악축제로 지난 2008년에는 휘성, 김범수, 파란이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2009 한류뮤직페스티벌’에 초청된 가수들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바람의 화원’의 OST에 참여해 많은 인기를 얻은 가수 조성모,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높은 인기와 함께 지난 5월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기도 한 그룹 티맥스(T-MAX), 드라마 ‘찬란한 유산’ OST에 참여한 케이윌(K.Will) 그리고, 드라마 ‘친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부른 휘(徽)다.
휘(徽)는 일본에서 지난 6월 말부터 방영중인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과 이 드라마 삽입곡인 ‘가질 수 없는 너’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일본 언론에 소개됐고, 팬들의 요청에 의해 ‘2009 한류뮤직페스티벌’에 특별 초청됐다.
조성모, 티맥스(T-MAX), 케이윌(K.WILL)과 휘가 출연하는 ‘2009 한류뮤직페스티벌’은 오는 9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삿포로와 도쿄에서 열린다.
ricky337@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