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온난화와 이상기후현상으로 우리나라에 봄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 실제로 봄에도 간혹 더위가 기승을 부리거나 한여름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기도 한다. 옷차림도 봄,여름 구분이 모호한 실정이다. 이렇게 길어진 여름에는 무엇보다‘노출’이 화두다. 긴 여름 당당한 노출을 위해서는 숨어있는 군살제거를 통해 매끈한 몸매를 준비해야 할 것이다.
올 여름에는 소매없는 티셔츠와 미니스커트로 이효리 같은 스타일을 연출해 보고 싶은 대학생 진아름 씨 (22세, 가명)는 이미 몇 달 전부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피나는 노력의 결과 체중은 5kg가 줄었지만 노출을 위한 팔뚝살과 허벅지살은 만족스럽게 빠지지 않는다. 진 씨는 지방흡입도 고려해 봤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으로 결국 좀더 간편한 아큐쉐이프 시술을 받기로 했다.
아큐쉐이프시술은 현재 가장 파장이 높은 1444nm(나노미터)의 아큐스컬프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융해술을 말한다. 기존의 1064nm, 또는 1320nm의 레이저에 비해, 아큐스컬프의 광파장은 물과 지방에 대한 흡수도가 매우 높아 지방융해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지방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주위 조직의 손상과 출혈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따라서 아큐쉐이프 시술은 정교한 시술이 필요한 신체부위에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자극하여 피부의 탄력을 만들기 때문에 시술 후 피부 탄력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천안 아큐스컬프 시술전문 에덴이지스의원 이준형 원장은“아큐쉐이프는 지방만을 용해, 흡입해 신경이나 근육같은 주변조직에 손상을 주지 않아 기존 지방흡입수술에 비하여 통증, 부종, 멍, 울퉁불퉁함 등의 부작용이 최소화되어 있다. 따라서 더 간편하게 매끈한 몸매를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또 이준형 원장은“지방에만 작용하는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특성 때문에 평소 지방흡입수술이 어려웠던 안면지방 (볼살, 팔자주름, 턱살, 이중턱, 볼살처짐, 눈밑지방)에도 효과적이며 특정부위의 미세지방(옆구리, 팔뚝, 복부, 종아리,브래지어 라인)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큐쉐이프 시술은 충분한 임상을 거치고 미국 FDA인증을 받은 안전한 시술이다. 또 부분마취와 30분 정도의 짧은 시술 시간으로 지방제거는 원하지만 수술을 두려워했던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천안 에덴이지스의원 이준형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