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용감한형제 뮤비서 '아찔' 섹시미 발산
OSEN 기자
발행 2009.08.17 08: 57

가수 손담비가 출연한 파격적인 스타일의 용감한 형제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인기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의 프로젝트 앨범 타이틀곡 ‘인비저블’ 뮤직비디오에는 손담비가 직접 출연해 미래지향적인 세련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무장하고 섹시미를 발산한다.
17일 첫 공개되는 용감한 형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미래지향적인 사운드의 비트감과 손담비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의상전체를 보석으로 장식한 의상을 특수 제작했다. 또 이민우도 함께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손담비의 ‘미쳤어’’토요일밤에’, 애프터스쿨 ’아’’디바’ 등을 만든 주희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제의 타이틀곡 ‘인비저블’은 록과 힙합을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의 곡으로 묵직한 드럼과 신디사이저가 어우러져 거친 사운드에 중독성 강한 세련된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용감한 형제는 “8년간 준비한 앨범인 만큼 지금까지 음악을 하면서 하고 싶었던 비트와 사운드를최대한 살려 만든 곡을 팬들에게 처음 공개하면서 많이 기대되고 설렌다. ‘이것이 진짜 나의 음악이다’라는 것을 들려주고 싶은 앨범이고 앞으로 계속 앨범을 발표하면서 나의 음악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싶다”며 음악에 대한 강한 포부를 전했다.
18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표된다.
happ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