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반여행업협회, 中에 한국관광 홍보판촉단 파견
OSEN 기자
발행 2009.08.24 10: 00

관광설명회 개최 및 국제관광박람회 참가
한국일반여행업협회 한국관광 홍보판촉단이 지난 20일부터 2박3일간 중국 칭다오에서 한국관광설명회를 개최하고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활발한 유치 활동을 펼쳤다.
중국인 유치 전담여행사 31개 회원사 대표와 공연단 등 총 47명으로 구성된 이번 홍보 판촉단은 21일 칭다오 그랜드리젠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칭다오 지역 여행업체 임직원과 한국관광공사 칭다오 지사장 및 관련기관 대표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서는 한국 관광에 대한 매력 및 장점 소개는 물론 비트음악에 맞춰 즉흥적인 행위를 통해 그림을 그려내는 ‘드로잉쇼’ 등 새로운 한국 문화예술을 직접 선보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번 홍보 판촉단 단장을 맡은 정우식 한국일반여행업협회 회장은 “한국일반여행업협회가 중국의 주요 도시에 홍보판촉단을 파견하는 것은 지속적인 사업관계 유지에 매우 중요하다”고 전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정부와 최선을 다해 활동한 판촉단원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한국관광설명회장에서는 왕건공(王建功) 칭다오시여유국 여유국장과 유재현 주칭다오 대한민국 총영사관 총영사에게 한국 여행업계를 대표해 한국일반여행업협회장 감사패가 증정됐다.
여행미디어 박은경 기자 www.tourmedia.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