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진웅의 “Love is Coffee” 티저동영상 화제
OSEN 기자
발행 2009.09.01 10: 13

유명 프로듀서 곽태훈이 기획하고 유명 객원가수를 섭외해서 진행되는 프로젝트 앨범인 하루의 티저동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첫 프로젝트 앨범인 “하루”에는 인기가수 이지혜와 진웅이 참여했으며, 음원공개에 앞서 이번에 공개된 티저 동영상은 타이틀곡인 “Love is Coffee”이다.
“Love is Coffee”는 아침의 시작을 커피로 여는 대중들과 이미 일반 대중문화에 깊숙이 관여 되어 있는 커피문화에 관한 노래이다. 이번 앨범은 9월초에 발매에 앞서서 음원 불법유출을 막기위해서 네티즌들에게 티저 동영상이 먼저 공개가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40초간의 티저 동영상에는 중독성이 강한 후렴구인 “coffee coffee coffee song, coffee coffee, I love you워”로 반복되는 부분이 공개가 되었으며, 원두커피로 귀엽게 만들어진 동영상은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곽태훈프로듀서는 앨범작업이 최종 마무리 되는대로 음반발매와 음원공개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가수 이지혜는 현재 여러 쇼오락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이번 하루 프로젝트 앨범으로 큰 인기를 얻을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Love is Coffee” 하루 프로젝트 앨범은 기획초부터 많은 인기그룹이 자신들에게 곡을 달라고 할정도로 처음 듣자마자 귀에 익으면서도 중독성이 강하며 우리 일상에서 즐기는 커피의 사랑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기때문이다.
이번 앨범은 (주)엔터프렌즈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유통은 엠넷미디어를 통해서 진행이 된다고 관계자는 밝히며 조만간 음원이 공개가 되며 음반이 발표될 예정이라고밝혔다.
[OSEN=방송연예팀]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