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성형트렌드] 아내들이여, 속이 좁아지자! 이 글만 봤을 때는 아마도 의아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남성들은 속이 좁은 여자들을 좋아할 수밖에 없다.
물론 남편들의 바쁜 사회생활을 이해해준다거나 남편들이 유일하게 쉬는 주말에 더 푹 쉴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속 넓은 부인에게는 남편들이 너무도 고마워할 것이다.
하지만 부부관계에서는 그렇지 않다. 결혼 한 지 대략 10년 정도 되고 부부관계를 하다 보면 서로 불만족스럽다는 걸 느낄 때가 많을 것이다. 남편들이 직접적으로 표현하진 않지만 표정으로 불만족함을 알 수 있을 것이고 아내 역시 마찬가지지만 표현하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아내들은 신혼 때의 남편과의 잦은 성관계, 그리고 아이를 낳고 나니 예전처럼 수축이 잘 안 되는 건 사실이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해질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남편들은 속 좁은 아내를 바라게 된다. 속 좁은 아내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쁜이수술도 좋지만 케겔운동을 반복적으로 해야하며 수술한 티가 나기 때문에 요즘에는 소녀수술이 인기라고 한다.
미즈 황귀환 원장이 얘기하는 소녀수술과 소녀수술의 장점은 무엇일까.
황원장은 “소녀수술은 기존의 레이저 질축소성형술, 이쁜이수술과는 다른 개념의 수술이다. 레이저 질축소술이 질점막을 절개하여 질을 받쳐주는 골반근육을 모아주고 점막을 절제하여 질의 직경을 줄여 수축력을 회복시키고 질직경을 줄이는 수술이라면, 소녀수술은 질점막에 최소한의 절개만을 가하고 탄력성이 강한 반영구적 의료용 링(임플란트)을 질점막 밑에 삽입하여 질의 내경축소는 물론 질점막의 탄성, 질의 수축력을 회복하는 수술방법이다.”고 말한다.
# 소녀 수술의 장점
가장 중요한 장점은 바로 마법처럼 증가된 질 수축력으로 파트너가 느끼는 성감의 증대효과라고 한다. 남성의 경우에는 올록볼록한 질점막이 좁고 강하게 수축하는 것을 느끼게 되어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마찰력과 조임을 느낄 수 있고 여성의 경우에는 질 내부의 신경 및 혈관의 파괴가 거의 없어 여성성감유지에 유리하며 질 주름도 더욱 왕성해져 성감이 극대화되기 때문에 젊은 시절, 신혼시절의 부부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황원장은 “수술 3주 후면 성관계도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소녀 수술은 타인이 시술 여부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은밀한 수술이기 때문에 남편에게 알리지 않아도 티가 전혀 나지 않기 때문에 남편 몰래 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다.”고 덧붙였다.
성격적으로는 남편을 이해해주며 속이 넓어지고 부부관계에선 속이 좁아진다면 더할 나위 없는 1등 아내감이 될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더 자세한 정보는 ”미즈”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