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나 클레오파트라처럼 매끈한 피부를 갖는 비결?
OSEN 기자
발행 2009.09.04 13: 18

희대의 미인이라 불리던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 물론 미의 기준이 다른 동서양의 미인이라는 점에서 둘의 외모는 사뭇 달랐지만, 둘 사이에는 커다란 공통점이 있었다. 그 공통점이란 바로 아기같이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
처녀의 피로 목욕을 했다거나 인육을 먹었다거나 하는 무시무시한 전설까지 낳을 정도로 두 미인의 피부는 하얗고 부드러웠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아름다운 피부는 미인이 갖춰야할 요소 중 하나이다. 아름다운 피부는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은 이처럼 좋은 피부를 갖고 싶어 한다. 기능성 화장품, 팩, 마사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피부 관리를 하지만 여드름이 심한 여성이라면 이런 방법으로는 쉽게 관리가 되지 않을 뿐 더러 오히려 여드름을 악화시키기도 한다.
지긋지긋한 성인 여드름 미라클 PDA로 다스리자
본래 여드름이란 과다한 피지분비로 인해 모공 밖으로 배출 돼야 할 피지가 배출되지 못하고 막혀 염증을 유발하는 증상이다. 이런 여드름은 피지 분비량이 많은 사춘기에 주로 발생하지만 최근에는 스트레스나 수면부족, 화장 등의 이유로 성인여드름으로 발병하는 경우도 많다.
여의도 로하스 피부클리닉 김경봉 원장은 “성인 여드름이 심한 사람에게는 미라클 PDT치료가 가장 효과적이다.”고 전한다. 미라클 PDT치료란 5-ALA라는 특수 광과민제를 피지선에 선택적으로 조사해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조사된 빛은 피지선을 축소시키고 염증을 일으키는 여드름 균을 살균시켜 효과적인 여드름 개선을 이룩해준다.
안전하고 간편한 시술 여드름 걱정 한 방에
로하스피부클리닉의 김경봉 원장은 “FDA 승인을 받은 미라클 PDT 요법은 여드름 균이 있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시술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통증이나 부작용을 최소화해 일상 상활에도 거의 지장이 없어 바쁜 사회인들에게도 적합한 시술이다.”며 “여드름에 종류에 상관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결과적으로는 여드름 개선과 피부 결 개선을 동시에 이룩할 수 있기 때문에 심한 여드름 환자에게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한다.
치료가 잘 되지 않는 재발성 여드름이나 염증성 여드름 등에도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한 미라클 PDT 시술은 다른 여드름 약을 복용하지 않고 간단히 시술된다. 따라서 간 기능에 이상이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임기 여성도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성인 여드름으로 골칫거리를 안고 있는 당신. 미라클 PDT로 양귀비, 클레오파트라 같은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로하스피부클리닉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