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권영찬이 요즘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국내에서 관리형 유학원으로 유명한 애플체리에듀 유학원의 홍보모델에 발탁이 되었다.
애플체리에듀(www.applecherryedu.co.kr)의 권현숙원장은 개그맨 권영찬씨를 홍보모델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먼저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를 전공했으며 한때는 영어프로그램 진행자로 학부형에게 영어선생님으로서도 이미지가 좋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개그맨 권영찬은 현재 KBS1“무엇이든 물어보세요”, “6시내고향”, “사랑의가족”, “진품명품”등에 출연하며 주부층이 많이 보는 시간대 프로그램을 맡으며 주부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개그맨 권영찬이 홍보모델을 맡은 애플체리에듀는 국내에서 관리형 유학원의 선두주자로, 최근들어서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캐나다와 미국의 관리형 유학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 업체이다.
권현숙원장은 관리형 유학이 어디에서부터 어디까지 관리를 해주냐는 질문에는 쉽게 답하기가 힘들지만, 학생 한명 한명을 유학을 보내고 관리를 해줄때마다 내 아이를 유학 보내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관리를 해주는 것이 관리형 유학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밝히고 있다.
관리형 유학은 그 지역의 홈스테이를 지정해주고 기본적으로 교육청에서 홈스테이를 직접 관리를 해준다고 한다. 홈스테이를 정할때에도 코디네이터가 직접 방문하여, 홈스테이 가정의 부모들의 직업에서부터 시작해 가정환경, 위치 심지어는 숨겨져 있는 범죄기록등이 있는지도 확인하고 유학생과 홈스테이를 매칭시켜 선정해준다고 한다.
각 교육청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정규적으로 유학생 아이들과 호스트 가족을 만나 상황을 관리하고 체크해서 혹 문제가 생길시에도 철저한 관리를 해준다고 한다.
권현숙원장은 내 아이를 위한 제대로 된 유학이라면 한국학생들이 많은 지역이나 학교보다는 한국 학생들이 1% 미만인 학교를 결정해서 되도록이면 아이가 한국어보다는 영어와 함께 그 나라 문화를 빨리 익히는 것도 중요한 것중에 하나라고 전하고 있다.(02- 501-2333)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