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한 톱여배우들 얼굴, 내가 다 손봤다"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5.14 08: 50

‘패션 아이콘’ 이효리의 메이크업에는 어떤 비법이 있을까?
지난 13일 밤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트렌드 리포트 필- 더 리얼’(이하 트렌드 리포트 필)에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스타 리얼리티’를 통해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스타 리얼리티’는 톱스타, 패션 피플의 생생한 일상생활과 그 속에 숨겨진 트렌드를 밀착 취재하는 ‘트렌드 리포트 필’의 대표 코너다.
 
촬영 현장에서 만난 손대식은 “국내 대부분의 톱 여배우들과 함께 작업을 해봤다. 이유는 한 가지 아니겠느냐. 스타를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주기 때문”이라며 동안 메이크업 비법을 살짝 공개했다.
 
그는 “첫째, 눈 아래 다크서클 커버를 위해 전용 컨실러를 사용함으로써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연출해야 한다. 둘째는 뺨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블러셔를 쓸 때 뺨에만 바를 것이 아니라 눈가 아래부터 골고루 사용하면 톱스타들처럼 촉촉해 보이는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하루에 보통 3~4가지 일정을 소화하는데도 1년 365일 항상 바쁘다”며 “하지만 늘 힘을 낼 수 있는 건 새로운 셀러브리티와 함께 즐겁게 일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날 ‘트렌드 리포트 필’에서는 칸 진출작인 영화 ‘하녀’ VIP 시사회장에서 만난 셀러브리티들의 ‘베스트 & 워스트’ 패션을 치열하게 가렸다. 이와 함께 상큼 아이돌 엠블랙과 시크릿의 방콕 쇼핑 여행 팁, ‘엠 카운트 다운’ 대기실을 통해 엿본 이효리, 비, 2PM의 패션 분석 등 최신 트렌드 정보가 쏟아져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해당 홈페이지 게시판에 “손대식-박태윤 콤비의 조합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두 분 다 너무나 재밌다”, “볼 때 마다 배울 게 많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 등 호평을 글을 게재했다. 방송에서 소개한 스타들의 ‘잇 아이템’을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느냐는 질문도 줄을 이었다. 
한편 ‘트렌드 리포트 필’은 패션 프로그램의 원조 격인 패션 정보 쇼로 이번 시즌에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리얼리티 형식을 프로그램에 접목시켰다. 패셔니스타 주인공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그 속의 숨은 트렌드 정보를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