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나 길고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봄을 건너뛰어 여자들의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몸매에 자신감이 없어 다이어트 또는 콤플렉스 커버를 생각하는 여성들도 많을 것이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최근 전세계 모든 여성의 로망인 S라인, 꿀벅지 몸매를 쉽게 이룰 수 있게 도와줄 꿈의 란제리가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일상생활에서 입기만 해도 체지방율 및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란제리 ‘시미스’가 국내에 출시된 것.

최근 청담동의 한 갤러리에서 슈퍼모델 출신의 오미란 씨와 주정은 씨, 그 외 다수의 모델이 참석한 가운데 다이어트 란제리 패션쇼를 통해 ‘시미스’가 소개되었는데, 오미란 씨에 의하면 "입고만 있어도 살이 빠진다는 거짓말 같은 이야기가 현실이 됐다”며 “그 동안 국내에서는 쉽사리 찾아볼 수도, 접해볼 수도 없었던 제품을 국내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고 기뻐했다.
‘시미스’는 특허 받은 원단(솔리토늄과 네오플랜 및 바이오세라믹을 혼합하여 제조된 체중감량복지)과 특허 받은 가공법(방수성 및 투습성이 우수한 수성우레탄 섬유코팅방법)으로 파동에너지 즉, 원적외선을 방출해 체지방을 분해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하이웨이스트형 디자인이 가슴 아래 복부에서 힙과 허벅지까지 타이트한 실루엣을 보정해주어 몸매의 라인을 잡아준다.
게다가 피부 층의 에너지 대사에 영향을 주어 일상생활에서 입고만 있어도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고, 체중과 체지방율을 감소시켜 날씬한 몸매를 소망하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개념 다이어트 이너웨어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체지방율이 감소하고 체중도 감소경향을 보이는 사실이 확인되었다고 한다.
현재 CJ홈쇼핑에 런칭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시미스(www.simis.co.kr)는 한국모델협회의 공식지정상품으로 선정되었으며, 2010년 아시아 모델시상식 공식후원업체로도 등록되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