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실무 체험 인원 50명 모집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9일까지 ‘희망찬家 대학생 리더 1기’를 모집한다.
희망찬가 대학생 리더는 평소 홈쇼핑과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이 마케팅 실무를 체험이며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모임으로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대학생 리더로 선정된 학생에게는 월 1회 이상 마케팅 아이디어제안, 블로그·트위터를 통한 홍보활동 등 롯데홈쇼핑 마케터로 자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롯데홈쇼핑과 열린의사회가 진행하는 사회공헌행사에도 자원봉사자로 참여 할 수 있다.
희망찬가 대학생 리더는 롯데홈쇼핑 이용시 최대 15%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장학금 지급, 해외자원봉사 기회를 제공받는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며 활동기간은 오는 6월1일부터 2011년 2월28일까지 9개월간이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monitor@lotte.net)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대학생 명단은 26일에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신재우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전무는 “마케팅 인재들이 자신의 기량을 경영현장에서 테스트해 보며 새롭게 갈고 닦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이 젊은 홈쇼핑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j@iev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