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유스트림을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런칭이벤트를 통해 컴백을 앞두고 있는 원더걸스가 14일 티저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원더걸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DT티저 영상은 원더걸스 다섯 멤버가 함께 모여 ‘JYP클럽’으로 몰래 들어가는 것으로 시작된다.

멤버들은 떡을 서빙하는 웨이트리스(선예), 클러버(예은,유빈,혜림), 남장(소희)을 하고 은색 옷의 한 남자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며 이어 흘러나오는 ‘2 Different Tears’의 노래가 영상에 임팩트를 준다. 그리고 우주선에서 여러 은색옷을 입은 사람들과 함께 손을 흔들며 영상은 끝이 난다.
티저 영상은 원색의 강렬함이 반짝거리는 멤버들의 변신이 주목되는 가운데 모든 멤버들의 관심을 받는 행운을 누리는(?) 은색옷의 남자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으며 2DT 노래에 대한 기대도 고조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16일 런칭이벤트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2DT뮤직비디오를 보면 티저 영상의 궁금증이 해소될 것이다. 2일 후로 다가온 원더걸스의 컴백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유스트림을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새 앨범 런칭이벤트를 앞두고 있으며 이벤트는 미국 서부 시각으로 15일 오후 6시(한국시각 16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happy@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