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인 ‘한우’.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사랑하는 메뉴일 것이다. 이런 한우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 있다. 바로 ‘한우천국’.
한우가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한우천국(www.hanwoock.co.kr)은 오픈 이벤트 기간 한달 동안 2만 명이 다녀간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무엇보다 삼겹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우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것이 한우천국의 인기비결이다. 한우 등심 600g 3만3000원, 꽃등심 600g 4만5천원 이라는 획기적인 가격에 한우를 먹을 수 있다.
그렇다고 품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주말에 가족끼리 즐겨 찾는다며 한우천국의 단골을 자청하는 송용재씨(28세)는 “고기의 마블링이 고르게 퍼져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돈다”며 “매장도 깨끗하고 종업원들이 친절해서 고기의 맛이 배로 느껴진다”고 말했다.

한우천국은 서울에서 가까운 외곽인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우 가장 싼집’, ‘한우가 가장 맛있는 집’, ‘한우 줄 서서 먹는 집’으로 소문 나 있는 곳이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한우천국은 오는 5월 21일 금요일에 축제의 밤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가수 김혜연, 탤런트 전원주, 박용식 등이 참가하여 흥을 돋을 계획이며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단위 방문고객에게 영화무료예매권도 증정한다고 한다.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www.hanwoock.co.kr)의 온라인예약 게시판에 글을 남긴 후, 매장으로 확인(1666-1592)하면 된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