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허경환의 ‘허드래곤’ ,박성광의 ‘성광효리’에 이어 명품 패러디 3탄, 남창희의 ‘비창희’가 공개돼 큰 웃음을 주고 있다.
개그맨 남창희는 18일 새벽 허경환, 박성광과 함께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두잉진스에 자신의 ‘비창희’ 패러디사진을 올렸다. 그는 사진에서 최근 신곡 ‘널 붙잡을 노래’를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비를 따라했다. 기존 남창희의 이미지를 벗고 비의 카리스마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대해 남창희는 “근육 없이 비의 근육질 몸매를 표현하는데 애를 먹었다'면서도 ”하지만 쇼핑몰 고객들의 즐길 권리를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허경환의 허드래곤, 박성광의 성광효리 만큼 나도 화제가 됐으면 좋겠다. 만약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가 없으면 지분율 싸움에서 경쟁에 밀리게 돼 퇴출 될지도 모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웃긴다”, “안경 벗은 남창희의 모습이 유재석 이상으로 대박이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게재했다.
한편 허경환과 박성광, 남창희가 공동대표로 있는 쇼핑몰 두잉진스는 월드컵시즌을 맞아 월드컵 응원도구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두잉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