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몸에 좋은 것만 쑥~ V’food 시리즈 신제품 3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5.19 17: 05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야쿠르트NAMUH’은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V’food‘시리즈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로나온 제품은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V‘food 칼슘․마그네슘’ ‘V’food 철분․엽산’이다.
‘V‘food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식용건조효모와 아세로라추출물, 유청분말, 대두 등 천연원료에서 비타민B·C·E·칼슘을 추출해 만들었다. 또한 코코아향이 아닌 진짜 코코아 분말을 사용해 성장기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일 4정 섭취. 120정 한 달분 4만5000원.

‘V’food 칼슘․마그네슘’은 온 가족 뼈․근육․신경 건강 도우미를 표방하며출시했다. 주원료로 아일랜드산 해조칼슘을 사용했고 특허물질인 초유분획물도 넣었다. 원료는 국내최초로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을 사용했다. 다른 ‘V’food’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인공색소나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1일 4정 섭취. 120정 한달분 2만5000원.
국내최초로 유산균 유래 엽산을 이용해 만든‘V’food 철분․엽산’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식용건조효모에서 철분을 추출하고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비타민C도 함유하였다. 또한 국내최초로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라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유산균 유래 엽산을 사용했다. 파파야 열매에서 얻은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파인은 단백질 섭취시 소화흡수를 돕는다. 무설탕, 무합성감미료, 무착향료, 무보존료, 무합성색소 제품으로 임산부나 수유부, 청소년도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1일 3정 섭취. 90정 한달분이 3만원이다.
야쿠르트NAMUH 측은 “이번 신제품 3종 출시를 통해‘V‘food’가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한 달이 되는 시점에서 국내 비타민 브랜드 Top5에 안착이 예상될 정도로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jj@ieve.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