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플스카이, 이사강 감독 3D뮤비 주인공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5.19 17: 44

연이은 3D제작 소식으로 관계자들 사이에 3D컨텐츠에 대한 열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소니코리아에서 제작 지원하는 블록버스터급 3D뮤직비디오의 주인공, 일명 '소니3D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사강 감독이 참여하는 3D 프로젝트 중 하나로 영화 '아바타'의 촬영에 사용된 것으로 알려진 소니의 3D 촬영 전문 장비와 3D 기술 전문 인력이 투입돼 그 제작 규모만 수 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니코리아가 올해 핵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하나다.

 
이러한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바로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다.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라는 사실 이외에는 아직 별로 알려진 것이 없어서,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그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러한 대형 프로젝트에 신인을 발탁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지만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의 노래를 듣고 직접 그녀를 만나 본 후 확신을 갖게 됐다. 소니코리아가 추구하는 유니크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전문성이라는 이미지가 그녀와 일치했기 때문”이라며 그녀를 발탁한 이유를 전했다.
 
이번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의 3D뮤직 비디오는  공식 프로모션을 거쳐 7월 중 공개된다.
 
happy@osen.co.kr
<사진>알스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