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수퍼액션이 24시간 HD 고화질로 방송하는 ‘All HD 3 Weeks’ 편성특집을 마련했다. 이 같은 편성은 오는 21일 새벽 1시부터 6월 10일 새벽 1시 30분까지 3주간 계속된다.
이번 ‘All HD Week’ 특집에서는 ‘남자의 자격’이란 주제 아래 ‘17대 1’, ‘의리’, ‘끈기’, ‘베스트 드라이버’, ‘카리스마’, ‘로맨티스트’ 등 다양한 키워드를 정해 최고의 액션영화를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1일에는 영화 ‘본 아이덴티티’를 비롯한 ‘본 시리즈’가 방송되며, 22일에는 ‘패스트 퓨리어스&언리미티드’, ‘패스트 앤 퓨리어스 3’이, 23일에는 ‘에라곤’, ‘반지의 제왕: 반지원정대’ 등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특집 기간 동안에는 그날의 키워드에 맞는 다양한 영화들이 방송돼 안방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수퍼액션의 석정혁 팀장은 “지난 3월과 4월에 각각 진행된 HD 특집 방송이 평소에 비해 최대 2배 이상 시청률이 높게 나올 정도로 고화질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수요가 높았다”며 “지속적으로 HD 방송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퍼액션은 ‘All HD 3 Week’ 특집 방송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3주간 영화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화면에 노출되는 영화퀴즈의 정답을 핸드폰 문자메시지 #8080(유료100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HD TV,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rosecut@osen.co.kr
<사진> 수퍼액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