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우승자 서인국이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있어 팬들이 의구심을 나타내고 있다.
지난 22일 생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홈페이지 게시판은 서인국 팬들의 출연 요청 글로 도배되다시피 했다. 한 네티즌은 “처음 들어 본 신인들도 잘 나오는데 왜 서인국은 한 번도 안 나오느냐”고 물었고, 다른 팬은 “서인국을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부탁을 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오늘(23일) 방송된 SBS ‘생방송 SBS 인기가요’(이하 인기가요)에도 서인국의 모습은 볼 수 없었다. 특히 그는 ‘테이크 세븐(Take 7)에 진입해 있는 상태라 1위 후보다. 이에 대해 ‘인기가요’ 측은 해당 홈페이지에 ‘사정상 출연하지 않는다’고 공지했다.

‘인기가요’ 홈페이지 역시 서인국 팬들의 항의 글로 가득한 상황이다. 팬들은 “공정한 방송을 부탁한다”며 그의 출연을 부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스케줄 때문에 출연이 어렵다”며 즉답을 피했다.
한편 23일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 비, 2PM, 원더걸스, 4minute, CNBLUE, MBLAQ, 다비치, f(x), NS윤지, 거미, 트랜스픽션, 금은동, 디셈버 등이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rosec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