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5~27일 KIA전서 'Lady Day' 이벤트
OSEN 박현철 기자
발행 2010.05.24 09: 23

LG 트윈스(대표이사 안성덕)는 25일부터 27일까지 KIA 타이거즈와의 잠실 홈경기에 여성 팬을 위한 ‘Lad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LG는 3연전이 진행되는 동안 잠실야구장 1루 내야 출입구 광장에서 여성 팬을 위한 네일 아트와 페이스 페인팅, 메이크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경기 중 ‘오늘의 스타일리쉬 여성 팬’, ‘여성 팬 전광판 눈싸움 이벤트’, ‘오늘의 트윈스 포토’ 등의 미니 게임을 통해 선정된 여성 팬에게 바비팻 화장품 세트, 라마르 피부 에스테틱 이용권, LG생활용품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27일에는 여성 팬들이 직접 야구장을 밟아볼 수 있는 그라운드 게임을 진행한다. 우승자에게 는 씨푸드 레스토랑 토다이 식사권과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 사인 볼을 준다.
 
LG의 여성 팬 대상 특화 이벤트인 ‘Lady Day’는 3연전 기준으로 올 시즌 3번째 행사이며 LG는 ‘Lady Day’ 이벤트와 함께 여대상 대상 야구특강 시리즈 ‘여자가 사랑한 다이아몬드’ 등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여성들이 프로야구에 더욱 관심을 갖고 야구장을 좀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farinell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