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TO의 박상호대표는 (www.jvc.co.kr) 초경량 초소형 5종의 JVC 캠코더 신제품을 발표하고 2010년 국내 캠코더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GZ-HD500BKR, GZ-HM320SKR, GZ-MG750SKR, GZ-MS230BKR, GZ-MS110BKR 등 5종의 캠코더는 Super LoLux(야간 촬영 기능), 저속 촬영 기능, 자동 녹화 기능, 2WAY 핸드그립 등의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2010년 JVC 신제품 캠코더에는 다양한 최첨단의 촬영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야간 촬영 기능인 Super LoLux로 야간 촬영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고 저속 촬영 기능인 Time-Lapse REC는 한 프레임을 정해진 간격으로 한번에 녹화하여 한 시간 길이의 동영상을 짧은 시간 안에서 재생하여 볼 수 있다
또한 자동 녹화 기능(Auto REC)은 피사체가 감지 영역으로 들어오고 휘도가 바뀌면 자동적으로 녹화가 시작되어 감시카메라처럼 사용할 수 있고 대상 관찰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초경량, 초소형인 JVC 신제품 캠코더는 촬영 시에는 그립 벨트로 그리고 휴대 시에는 핸드 스트랩으로 사용할 수 있는 2-WAY 그립 벨트로 고안되어 있어 손쉬운 휴대가 가능한 제품이다.
THE MITO는 31일까지 JVC 신제품 캠코더 정품 등록을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JVC 홈페이지(www.jvc.co.kr)를 통해 정품 등록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대용량 배터리, 8GB SD카드, JVC정품 고급 가방, 다용도 계산기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THE MITO는 “고객들이 언제나 최고의 장면을 순간 포착할 수 있고 소중한 순간을 고화질로 기록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5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며 “고객들의 더나은 실생활 퍼포먼스를 누릴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JVC 고객센터 1577-4554)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