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휴럼 플러스 론칭
최근 날씨는 몸도 마음도 나른해지고 지치기 쉬우며 밤낮의 기온차가 높아지면서 감기에도 걸리기 쉽다. 이럴수록 더욱 건강에 유의해야 할 때이다. 특히 수험생을 둔 부모라면 자녀가 섭취하는 음식뿐 아니라 건강보조식품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휴럼은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엄선된 원료로 건강기능식품 프리미엄 자체브랜드 '휴럼 플러스'를 론칭했다. 휴럼 플러스는 건강관련 비즈니스의 트렌드인 유기농, 천연 등 소재의 차별화 등을 반영하여 전제품의 원료를 모두 관리하여 생산한다.

그러한 자신감에서 ‘NO CHINA’를 선언하였고, 4無원칙(무방부제, 무색소, 무인공향료 등)을 준수하며 안전한 건강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휴럼 관계자는 "5월 1일 출시 이후 자체조사결과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에 있어 괄목할만한 상승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 대리점이 60호점까지 오픈하여 운영 중이며, 2010년에는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휴럼 전문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휴럼플러스는 비타민, 오메가3, 글루코사민, 감마리놀렌산 등 총 13종이며, 특히 1일 2캡슐 섭취로 500mg의 EPA와 DHA를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3’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 밖에도 기존의 원료를 바꿔 누구든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진 ‘글루코사민’과 ‘감마리놀렌산’ 또한 관심을 받고 있다.
휴럼플러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휴럼 홈페이지(www.hurum.co.kr) 혹은 문의전화(080-075-007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