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제이가든㈜, 롯데홈쇼핑 통해 오는 27일 국내 소비자와 첫 만남
일본히트상품뱅크를 통해 일본에서 이미 검증 받은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케이제이가든㈜은 일본 최고의 건강 장수섬 하치조지마섬에서 직접 경작, 재배, 가공한 아시다바(명일엽)로 만든 가루녹즙 ‘하치조아시다바’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케이제이가든㈜(www.kjgarden.com)은 명일엽 중에서도 최고급품으로 알려진 일본의 ‘하치조아시다바’를 롯데홈쇼핑을 통해 오는 27일 6시 10분부터 70분간 가정에 선보인다.
하치조아시다바는 소화기장애에 효과가 좋은 비타민 B12와 항암성분인 칼콘 등 각종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아시다바 100% 새싹으로 만들었다.
‘약용 채소의 왕’ 하치조아시다바는 고혈압, 당뇨, 암, 소화기장애, 비만 등의 질병을 가지고 있지 않은 건강장수섬 하치조지마에서 재배,생산 된 것으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풍부한 영양성분 또한 고루 갖추고 있다. 또한 동경도지사로부터 인증 받은 동경도 특산품으로 일본 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본 녹즙시장에서는 최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일본의 최첨단 특허공법으로 깊고 부드러운 녹즙의 맛과 향, 영양성분 그대로를 살린데다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분말 녹즙으로, 국내시장에서는 신선한 단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제이가든㈜ 이호식 대표는 “하치조아시다바에는 영양분이 골고루 함유돼 있어 영양 불균형이 심각한 현대인에게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하치조아시다바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 명성을 이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