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이색 ‘00발’, 최고의 백치미 스타 ‘눈길’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5.25 17: 58

케이블 채널 Mnet의 연예 뉴스 프로그램 ‘WIDE’가 화요일 랭킹데이를 맞아 이색 순위를 공개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WIDE’에서는 ‘스타를 좌지우지하는 00발’을 주제로 다채로운 랭킹을 선보인다.

 
연예계 최고의 ‘안경발’ 수혜자로는 김태우가 뽑혔다. 평소에도 선글라스 벗은 모습을 보기 힘든 그는 안경 덕분에 훈남 대열에 낄 수 있었다는 평가다. 이에 방송은 과거 추남 추녀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안경이 이제는 이미지 변신을 꾀할 수 있는 소품이자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애장품이라고 소개한다.
 
이어 ‘백치미발’ 스타로는 김종민, 은지원, 이천희와 함께 솔비와 시크릿 한선화가 이름을 올렸다. 평소 거침없는 발언으로 당당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솔비에 이어 한선화는 실수를 하고도 배시시 웃는 눈웃음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에게 백치미는 도리어 호감을 사는 요인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방송은 또 ‘교복발’ 연예인에 대해서도 알아봤다. 최고의 ‘아이돌’만 찍을 수 있다는 교복 CF인 만큼 교복 입은 스타들의 모습은 늘 화제를 모은다. 빅뱅,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2PM, 김연아까지 교복 패션의 일인자로 각광받고 있지만 ‘교복발의 여신’으로 전지현이 손꼽혔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선보였던 그녀의 교복 패션은 세월이 지나도 뛰어넘을 자가 없을 정도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제시카 고메즈가 거론된 ‘포토샵발’ 스타를 비롯해 ‘개인기발’, ‘말발’, ‘깔창발’ 등 다양한 분야에 이름을 올린 스타들의 랭킹을 짚어본다.
 
‘WIDE’의 랭킹 데이는 매주 화요일 다양한 주제로 펼쳐진다. 연예인들의 이색 순위는 25일 오후 8시 Mnet에서 공개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