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철 가족들의 보양식으로 어떤것이 좋을까?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5.26 11: 17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족 단위와 소단위 그룹의 야외나들이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외식도 늘어나고 있고 가족들을 위한 보양식을 찾기 마련이다.
전국적인 인기 프랜차이즈점을 운영하고 있는 (주)서해쭈꾸미의 박정빈대표는 5월들어서 전국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서해쭈꾸미점의 평균 매출이 올라가면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서 “휴일이 좋다, 여름이 좋다”라는 캠페인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준비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특히 거제고현점(5월 14일 오픈)은 오픈한지 채 한달도 되지 않아서 아름다운 바다가를 주위에 두고 있고, 통영과 거제 휴양지가 매우 가까이 있어 주말 휴양지를 찾은 가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바로 앞에는 거제 중곡초등학교와 아파트 단지가 있어 주중과 주말에는 점심과 저녁으로 직장인 회식장소와 가족들의 외식 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4월 15일에 오픈을 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발디파크점은 비발디파크 입구에 있는 이정표 바로 옆에 위치한 우드타운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중과 주말에 비발디파크를 찾는 관광객들과 비발디파크 직원들의 회식장소로도 유명하다.
 서해꾸꾸미의 박정빈대표는 가족들과 함께 산과 바다, 휴양지를 찾은 후에 지친 몸을 위한 건강, 보양식으로 서해쭈꾸미를 추천한다고 권했다.  공식적인 연구결과에 따르면 쭈꾸미의 먹물속에는 항암작용과 위액분비 촉진 작용을 도와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또한 쭈꾸미는 칼로리가 낮으면서 우리몸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며 두뇌발달과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DHA가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쭈꾸미는 지방이 거의 없어 최근에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날씨가 따뜻한 주말과 휴양지와 관광지를 찾는 직장인들과 가족들에게 쭈꾸미가 건강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현재 서해쭈꾸미는 쭈꾸미업체 브랜드중 유일하게 5개의 대형 직영점을 운영하며 집약된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어, 월별로 억대 매출을 올리는 가맹점을 보유할 정도로 상권분석이 뛰어나고 최적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전국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얼마전에는 서해쭈꾸미의 박정빈대표이사가 한국경제TV “문정성시”에 소개가 되어 업종전환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서 자신만의 사업노하우와 맛의 노하우를 전하기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서해쭈꾸미는 개설문의에서 점포 개발까지 전담 컨설턴트를 배정, 예비창업자의 예산에 맞게 상권분석, 입지선정, 인력편성 등을 1대 1로 진행하는 등 가맹점주 중심의 본사 지원으로도 유명하다. (02-447-4560)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