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어학연수, 현지 전문가에게 직접 상담 받는다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5.27 10: 08

㈜프라임유학넷, ‘호주 및 필리핀 어학연수, 유학 설명회’
지난해 영국의 글로벌 대학평가기관 Quacquarelli Symonds와 영국 일간지 The Times가 실시한 세계대학평가에서 호주국립대학(ANU)은 17위로 미국 스탠퍼드(Stanford) 대학을 바짝 추격했으며 50위 안에 6개의 대학이 이름을 올렸다.
호주는 미국과 영국에 이어 세계 3대 영어권 유학 선호지역이며 해외유학생 수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가운데 다섯 번째로 많다. 교육과학기술부가 발표한 2009년도 유학 통계에 따르면 호주는 미국, 중국에 이어 한국 학생이 세 번째로 많이 유학 가는 나라로 꼽힌다.

호주필리핀전문유학원인 프라임유학넷(http://www.hojuprime.com)은 워킹홀리데이 비자부터 어학연수, 호주유학, 호주 생활 전반에 관련된 정보제공은 물론,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성공유학의 노하우를 공개하는 ‘2010, 6월 호주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유학•필리핀연계연수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종로, 부산, 대구는 6월26일 서울강남은 6월19일에 유학원 각 지사에서 호주어학연수, 호주유학, 호주워킹홀리데이, 필리핀연계연수, 필리핀어학연수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정보의 장을 여는 것이다.
포털사이트 다음(DAUM)의 호주 어학연수/유학 관련 최우수 카페인 호사랑(http://cafe.daum.net/lovesydney,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카페를 시작으로 현재의 유학원을 설립한 이동일 대표는 “단순한 관광이 아닌 어학연수나 유학의 경우, 낯선 곳에서 길게는 몇 년을 지내야 하고 유학 후 이민, 독립기술이민 등 목적에 따라 준비할 내용이 많기 때문에 혼자서 유학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이번 설명회는 호주와 필리핀에서 다년간 경험을 가지고 수년 동안 유학컨설팅에서 수없이 많은 유학생을 컨설팅 한 유능한 유학컨설팅 전문가들이 성공하는 호주어학연수,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필리핀연계연수,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와 노하우를 설명한다.
호사랑 ㈜프라임유학넷은 설명회와 함께 2010 남아공월드컵 태극전사의 16강 기원 및 울산지사 오픈을 맞이하여 16주 이상 호사랑 추천학교 등록 시 호주 편도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한국팀이 16강 진출에 성공하면 6월 등록자 전원에게 호주핸드폰($100)을 지급한다. 더불어 필리핀 연계연수 패키지 등록자에게 등록개월수 만큼의 필리핀, 호주보험을 무료로 제공하며 호주학교 12주 이상 등록 했을 때 호주핸드폰($100)을 제공한다. /이대연 객원 기자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