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아내’ 주제 OK! SK 캠페인 화제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지난 10년간 ‘행복’을 이야기해 온 OK! SK 캠페인이 우리 삶의 동반자인 ‘남편’과 ‘아내’를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자주 표현하지 않지만 결국 서로가 가장 소중한 존재라는 마음을 ‘남의 편만 들어서 남편’ ‘아내는 천하장사’라는 카피와 따뜻한 소재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댁에 가면 어머니 편/모임에선 친구 편/야단칠 때 애들 편, 늘 남의 편만 들어서 ‘남편’이라 부르나 봅니다”라는 카피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네 남편들이 일상 속에서 아내에게 무심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하지만 결국 남편들이 진정한 마음의 편은 ‘아내’라는 따뜻한 메시지로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남편 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고 싶은 여자지만, 아이와 가족을 위해서라면 천하장사가 되는 ‘아내’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아내의 참모습에 느끼는 남편들의 행복을 정감있게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서로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편지에 담아 전달하는 ‘5월의 러브레터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해 공감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아내에게, 남편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한 고마움, 미안함, 사랑을 담아 편지를 응모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응모한 편지와 함께 꽃다발을 직접 전달한다.
31일까지 응모된 사연을 6월 초에 선정해 배달 서포터가 편지와 꽃다발을 들고 당첨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문의 www.sk.co.kr
jj@iev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