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추노’와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남긴 탤런트 한정수가 '쿨가이'로 선정됐다.
한정수는 세계적인 남성매거진 ‘맨즈헬스’에서 주최하는 제5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시상식에서 선정한 최고의 남자배우로 뽑혀 ‘명예쿨가이’ 상을 받는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한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는 건강한 외면과 내면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남성상을 보여주고자 하는 행사로 매년 대회 주제를 정하고 그 주제에 따라 대회 콘셉트가 결정된다.

올해는 ‘Challeng to Change’를 캐치프레이즈로 정하고 도전 정신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국가와 사회에 귀감이 될만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쿨가이를 선발했다.
‘맨즈헬스’ 편집국은 "올 한해 ‘맨즈헬스’ 매거진에 등장했던 수 많은 배우, 스포츠스타 등 각계각층의 남성 중 독자들에게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은 스타로 한정수를 만장일치로 선정했다. 이에 쿨가이 선발대회에 리딩 타이틀인 ‘명예쿨가이’상을 수여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정수는 "‘맨즈헬스’에서 했던 화보 작업을 통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서 기뻤는데 이런 멋진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happ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