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감격의 '초콜릿 뽀뽀'를 나눈 '아담커플' 조권과 가인이 홍콩 자유여행을 즐겼다. 이 와중에 조권은 부쩍 대담해진(?) 태도로 가인에게 스킨십을 시도해 웃음을 안겼다.
29일 방송된 MBC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우리결혼했어요2'(이하 우결)에서는 홍콩의 맛집과 소호 등을 돌아다니며 자유여행 데이트를 하는 조권-가인 커플의 모습이 나왔다.
조권은 가인을 위해 미리 공부해뒀던 유명한 레스토랑에 그녀를 데려가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었다. 테이블에서도 가인 옆에 앉아 입술만 쳐다보는 등 엉큼한 행동을 연발, 가인의 따가운 눈총을 받았다. 식사 후에는 2층 버스를 타고 시내 관광을 나섰다. 버스에서도 바람을 막아주겠다며 가인을 꼭 끌어안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이려 애썼다.

소호에 도착하자 조권은 가인을 데리고 가장 맛있는 에그타르트 집에 갔다.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맛보던 중 조권은 '에그타르트 뽀뽀'를 시도하기도. 또 꽃을 사달라는 가인의 즉석 요구에 꽃다발을 구입한 조권은 엉큼한 포즈로 꽃다발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결혼 후 처음으로 남편에게 꽃 선물을 받은 가인은 함박웃음을 지었다.
밤이 되자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하버시티로 이동했다. 조권은 내심 가인의 백허그를 바라고 투정을 부렸다. 하지만 가인은 "아직은 안된다. 그런 이유가 있다"며 백허그를 거부해 조권을 안달나게 만들었다.
issu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