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재정비' 티맥스, 야성미 물씬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6.01 09: 39

티맥스(T-MAX)의 정규 1집 타이틀곡 ‘까불지마’ 티저 영상이 관심몰이를 하고 있다. 
티맥스는 6월 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곰TV를 통해 정규 1집(Born to the Max) 타이틀곡 ‘까불지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32초 정도의 길이로 편집된 티저 영상은 공개 직 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접속자 폭주현상을 일으키고 있을 정도다.
특히 '까불지마' 티저 영상은 강렬하고 일렉트로니컬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지하 공간 속에서 한 무리의 남자들이 깃발을 크게 휘저으며 달려가고 그들이 달려간 곳에서 티맥스 멤버들이 나타나 거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남성다운 면모를 과시한다.

김준, 신민철, 주찬양, 박한비 등 티맥스 멤버들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 기존에 보여줬던 젠틀하고 사랑스러운 댄디보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 강렬하면서도 남성적 에너지로 무장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티저 영상만 공개됐을 뿐인데 이처럼 뜨거운 반응일 줄 몰랐다. 멤버들과 함께 땀을 흘린 노력이 이제야 결실을 맺는 것 같다. 3일 공개될 '까불지마'의 완판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기대해달라"고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티맥스의 정규 1집은 6월 3일 온라인과 7일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happy@osen.co.kr
<사진>플래닛905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