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잘근잘근 씹어 날리는 방법?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02 08: 47

‘퇴근 후 맥주 한잔’, 직장인이라면 과도한 업무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여러 방법 중 하나다. 더군다나 맥주에 오징어 땅콩 안주는 빼놓을 수 없는 실과 바늘과 같은 존재.
특히 오징어는 잘근잘근 씹는 느낌이 마치 스트레스도 함께 씹어 날릴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을 줘 인기 있다. 또한 술과 함께 먹기 부담스럽지 않고 특별히 요리하지 않아도 돼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오징어의 맛을 좀 더 세분화 한 제품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김구라의 세상씹기’는 ㈜굿지앤에서 출시한 안주제품으로, 평소 거침없는 독설과 입담을 자랑하는 김구라의 이미지를 함께 연결시켜 출시됐다.

육포, 오징어, 땅콩 등 다양한 안주 시리즈로 나와 선택의 폭이 넓어졌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인기 있다. 특히 독설가 김구라 씨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콘셉트로 개발돼 비슷한 안주가 옆에 있더라도 ‘김구라의 세상씹기’에 한 번 더 눈길이 가게 되는 것.
또한 24시간 늘 열려있는 GS슈퍼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웬만한 상점이 모두 문을 닫은 한 밤중에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버터맛과 매운맛, 맥반석맛으로 구성된 ‘세가지맛 오징어’와 ‘버터맛 오징어와 꿀땅콩’, ‘매운맛 오징어와 알땅콩’ 총 3종류가 있으며 전국 GS슈퍼에서 각각 4,450원, 2,850원, 1,9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