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유진이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올’리브의 ‘겟잇 뷰티(Get it Beauty) MC로 낙점됐다.
올’리브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새로운 뷰티 프로그램 진행자로 유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그녀가 맡게 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진짜 뷰티를 보여주겠다’는 포부 아래 이삼십대 여성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보를 제공하는 리얼 뷰티쇼다. 시청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 선호하는 스타일에 최적화된 실용 노하우를 소개한다.

유진의 메이크업 실력과 탁월한 뷰티 감각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연예계 생활 13년 동안 대부분의 메이크업을 손수 해 왔을 정도로 손재주가 남다르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다양한 연예활동을 하면서 쌓은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유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 올’리브 ‘리빙뷰티-유진의 메이크업 다이어리’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속편까지 제작된 바 있으며, 지난해 출간된 ‘유진's 뷰티 시크릿’은 판매 1일 만에 2쇄가 매진돼 화제를 모았다.
‘겟잇 뷰티’를 담당하는 CJ 미디어 이준호 PD는 “연예인 MC가 예쁜 외모로만 승부하던 기존의 뷰티 프로그램의 틀에서 벗어나려 한다”면서 “유진이 13년 동안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는 등 시청자와의 교감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진행 스타일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은 지난 1997년 인기 여성그룹 SES로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뒤 ‘가요계의 요정’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출신 연기자다.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올'리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