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웬수' 한채아-최원영, 화보같은 신혼사진 공개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06.04 16: 02

SBS 주말극 이웃집 웬수’의 한채아와 최원영의 결혼식 촬영 비하인드 컷에 이어 신혼여행 사진이 공홈에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신혼여행 사진 속에서 한채아와 최원영은 마치 의류화보 속 모델커플처럼 멋지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로부터 "역시 완판커플"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최원영 한채아 커플은 드라마 초반부터 톡톡 튀면서도 깔끔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들이 입은 옷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느냐"는 문의가 쇄도했었다.
신혼여행 사진을 통해 그들은, 바닷가 연인에 걸맞게 화이트&블루로 세련된 캐주얼 커플룩을 선보였다. 다정하게 손잡고 바닷가를 거니는 모습, 손하트를 그리며 즐겁게 사진찍는 모습, 셀카 찍는 모습, 다정하게 옷깃을 여며주는 신혼부부다운 모습 등을 보여주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채아 최원영의 즐거운 신혼여행 모습은 사진과 인터뷰영상 등을 통해 SBS ’이웃집 웬수’ 공식홈페이지에서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그들의 결혼식과 신혼여행 모습은 이번주 토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bonb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