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 사이에 고현정의 ‘솜털세안법’이 화제다. 고현정의 동안 피부를 유지해주는 비법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무려 30분 동안 시행되는 ‘고현정 세안법’의 핵심은 솜털부분을 비누로 집중 마사지 하는 것이다. 피부의 오염물질은 솜털 뿌리 부분에 잘 생기는데, 이것이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는 것.
고현정은 평소에도 피부 관리법이 남다르다. 피부를 위해 손을 자주 씻고 가급적이면 얼굴을 만지지 않는다. 또한 피부 전문기관에서 피부 관리를 꾸준히 받는다고 솔직하게 고백한 바 있어 그녀의 조언이 더욱 진솔하게 다가온다. 사실 야외에서 오랜 시간 촬영을 하다 보면 아무리 좋은 피부일지라도, 또 아무리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쓴다 할지라도 잡티, 주근깨, 잔주름 등이 생기는 것을 피하기란 쉽지 않을 터라 그녀의 답변이 더욱 솔직 담백하게 다가온다.
잡티, 주근깨, 기미 등의 색소는 피부톤을 칙칙하게 하여 인상을 어두워 보이게 하고 실제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이게 하는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 침착된 색소만 치료를 해도 훨씬 깨끗하고 환한 얼굴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좀 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모공 수축이나 스킨 리프팅을 병행하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 최강 동안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선릉역, 피부과 진료를 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 문경원 원장은 “뉴이맥스는 기존의 이맥스가 한단계 업그레이된 형태로 리프팅이나 주름 개선 효과가 더욱 강화되었다. 또 RF(고주파)와 레이저, IR(적외선), IPL 에너지의 장점을 모아 색소, 모공, 주름 등의 다양한 문제점을 동시에 해결함과 동시에 스킨리프팅, 주름 개선치료까지 한꺼번에 하는 트리니티 시술이 가능한 유일한 시술법이다.”라고 말한다.
트리니티 시술은 매트릭스 IR, 포토 RF, 리펌 ST를 복합적으로 행하는 획기적 시술로 특히 피부 재생, 리프팅, 주름 개선의 효과를 한꺼번에 드라마틱하게 볼 수 있다.
매트릭스 IR은 강력한 프락셔널 레이저와 고주파가 결합된 시술로 기존 폴라리스보다 2배 강력해진 파워를 바탕으로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에너지를 전달,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를 탄력 증대, 주름을 개선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준다.
포토 RF는 IPL 파장의 빛과 고주파 에너지가 접촉 쿨링방식에 의해 표피를 보호하며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멜라닌과 헤모글로빈에 작용하여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리펌 ST는 근적외선이 진피 상층부에 열을 전달해 주는 동안 고주파가 피부 속 4mm 깊이까지 침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시켜 타이트닝과 리프팅, 주름개선 효과가 동시에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
뉴이맥스 트리니티의 시술 시간은 대략 40-50분 정도이며 피부 상태에 따라 1회 시술로도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2-4주 간격으로 3회에서 5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깨끗한 피부는 여성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결점을 커버하는 메이크업보다 자신의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은 한결 밝고 환한 인상으로 변화시켜 줄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