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언스마크, 푸드TV와 MOU체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07 16: 55

프로모션 광고업체 얼라이언스마크(대표 김창수)와 푸드 TV가 지난 6월 1일 MOU를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푸드 TV의 홍보 마케팅 및 MICE 관련 방송 제작에 관한 사항들을 규정하고 있다. 
이에 따라 얼라이언스마크는 푸드TV의 콘텐츠를 활용하고 긴밀한 교류협력을 통해 음식 산업 관련 각종 이벤트 및 행사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 한다.
 

각종 영화제 및 관련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얼라이언스마크는 현재 국내외 광고주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얼라이언스마크의 김창수 대표는 “이번 푸드TV와의 MOU체결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모션 광고업체로  입지를 넓힐 계획이다”라며 “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광고 업체로 차별화된 문화콘텐츠을 개발하여 한국 음식의 세계화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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