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의료서비스 대상, 네모치과병원 명동점 개원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6.08 14: 55

국제경쟁력을 갖춘 선진 의료 서비스 기관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 서비스 치아교정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네모치과병원이 6월6일 명동점을 개원하면서 치과병원 네트워크를 실현했다.
보철과, 교정과, 치주과, 보존과, 구강외과 등 각과의 전공의가 협진 하는 시스템을 통해  분야별 협진 시스템이 가능하여 대학병원을 찾지 않고서도 안심하고 시술받기 원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반듯한 치과 서비스로 어필 하고 있다. 그러나 강남에 위치해 있어 강북 환자들은 진료를 받기 위해 강남까지 와서 병원을 찾는 수고를 감수해야 했다.
이에 네모치과병원에서는 명동점을 개원하여 환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 더불어 명동과 을지로 주변 직장인들 역시 네모치과병원의 전문화 되고 개인화 된 진료시스템의 치과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명동점은 강남본점과 마찬가지로 뼈 이식이나 상악동거상술과 같은 임플란트 치료를 위한 고난이도 진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치아교정을 위해 하는 충치, 발치 치료나 치아미백 시술까지 한 체어에서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많지 않은 직장인들도 편안하게 시술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청계천이 내려다보이는 건물 11층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전망의 요건까지 갖춘 네모치과병원 명동점은 지하철 1호선 종각역 4번 출구나 지하철 1호선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를 통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