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VJ특공대 방영된 안심 영어캠프, 장학금 혜택과 사전 전화영어학습 제공
옛 속담에 백문이 불여일견이란 말이 있다.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낫다는 뜻이다. 영어를 배우는 데 있어 실전경험은 굉장히 중요하다. 계속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한데 실생활에서는 지켜지기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방학기간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해외로 영어캠프를 떠나고 있다. 한국어로만 둘러싸인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서 언어학습의 좋은 자극제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체험한다면 분명히 달라진 모습으로 다음 학기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영어캠프의 효과 때문인지 많은 이들이 영어캠프를 찾고 있는데 남들이 보낸다고 해서 무조건 따라 보내면 오히려 역효과만 불러 일으킬 수 있다. 학생에 맞는 캠프 국가와 캠프 기간, 캠프를 주최하는 업체에 대한 충분한 정보와 타업체와의 비교를 통해 학생에게 잘맞는 캠프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즘에는 단순히 영어캠프만 보내는 것에서 벗어나 학생 개개인에 맞춘 관리형 캠프로 진행되는데 학점 우수자와 생활태도 우수자에게 장학금을 주는 캠프부터 전문적인 개인별 맞춤 학습 상담과 학생 진로 상담 검사를 무료로 실시해서 학생의 진로를 설계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해주는 캠프도 있다.

학생&진로 검사를 통해 학생 개인 적성에 맞는 개인별 맞춤교육과 학습방향, 진로방향에 따라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미래의 진로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더욱 필요한데 이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캠프는 바로 14년 조기영어 교육기업 프레버에듀 영어캠프((www.pravedu.com)가 대표적이다.
프레버 영어캠프는 최초로 하는 프로그램을 많이 진행하는데, 먼저 학생들이 영어캠프에서 공부하는 모습과 생활하는 모습을 매일 9시~7시까지 실시간 생방송으로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캠프 업체 최초로 5억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해 안전을 보장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 청소년 캠프협회가 후원하고, 한국 외국어 평가원(PELT)과 MOU를 맺고 방송사 및 국내외 대기업 영어캠프를 주최•진행 해 왔다.
한편, 필리핀 영어캠프의 경우 1:1로 13시간 이상의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진행하며, 항공권이 비용에 포함되어 있어 용돈만 준비하면 되어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학점 우수자와 생활태도 우수자에게 장학금을 주는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는데 공부 뿐만 아니라 생활 태도도 향상되어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영어 뿐 아니라 수학, 골프, 중국어, 문화체험, 수학여행 등도 경험할 수 있고, 홈스테이 가정에서 현지인과 자연스럽게 생활할 수 있어 영어환경이 자연스레 조성될 것이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4학년 이상 학생에게는 전문적인 개인별 맞춤 학습 상담과 학생 진로 상담 검사를 무료로 실시해 주어 학생의 진로를 미리 파악하고 앞으로의 전략적 계획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학습과 진로에 관해 각각 분야별로 3가지씩 검사를 해주는데 진로에 관한 검사는 진로 성숙도, 진로 흥미&성격, 전공&진로 선택이고, 학습에 관한 검사는 학습 성격 유형&행동 특성, 학습 행동&심리, 전공&진로 선택이다.
프레버는 2010년 여름 영어캠프의 혜택마감을 6월 14일까지 하는데, 등록시 혜택은 캠프별 할인과 재참가자나 동반 참가자는 10만원을 더 할인해주고, 장학금 혜택과 사전 전화영어 학습, 학습&진로검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카드 무이자 할부와 현금영수증도 할 수 있어 학부모의 편의를 도왔다. 캠프는 4주~12주 동안 진행하는데, 필리핀 12주는 마감되었고, 필리핀 영어캠프 10주는 2자리,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3자리 남았으며, 캐나다 영어캠프도 마감임박이다. 직항 항공권이 많지 않아 등록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한다.
또한 캠프를 갔다온 후 해당국가나 타국가로 바로 가는 연계유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데, 해외 영어캠프부터 조기유학까지 논스톱으로 관리를 해준다.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연계유학으로서 캐나다 리자이나 스쿨링을 들 수 있는데, 캐나다를 필리핀과 동일한 가격인 1년에 2,682만원의 비용으로 프레버에듀의 현지지사인 캐나다 리자이나 스쿨에 입학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프레버에듀는 매주 금요일 프레버 본사에서 미국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 필리핀 유학, 필리핀 조기유학, 필리핀 국제학교에 대해 설명회를 개최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