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피규어 출시, 국내 순수 기술로 제작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6.09 07: 49

‘서태지피규어’ 가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서태지피규어’는 ‘12inch 액션 피규어’ 로 실제 사람의 스케일을 1/6으로 줄여 만든 작품으로 신체 관절의 움직임과 의상 등이 실물과 흡사한 피규어다.
‘서태지피규어’는 그의 8집 활동 중 '휴먼드림'이란 곡을 콘셉트로 제작 됐으며 국내외 유명 피규어 헤드ᆞ바디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또 완성도를 위해 기획 기간을 포함해 무려 2년의 제작 기간이 소요 됐다. 

제품 구성은 ‘서태지피규어’, 서태지가 8집 활동 당시 사용하던 1/6 scale 전자기타, 8집 수록곡 ‘휴먼드림’ 활동 시 착용하던 백팩, 피규어 스탠드 등 8집 활동 관련 액세서리들을 실물을 가져다 그대로 본 떠 제작했다. 또 이들 모두 최고급 퀄리티의 재료를 사용해 실물을 연상케 하는 자연스러운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서태지피규어’ 는 1,500개가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서태지피규어’ 는 서태지컴퍼니와 국내의 세계적 피규어 제작업체인 BlitzWay가 공동으로 제작했다.
서태지 소속사 측은 "‘서태지피규어’는 서태지라는 브랜드에 걸맞게 국내 출시 피규어 제품들 중 역대 최고의 퀄리티가 될 것으로 평가 되고 있어 역사적인 음악인의 피규어를 소장 및 전시하고자 하는 피규어 팬들과 항상 서태지와 함께 하고픈 서태지 팬들에게 감동을 주는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happy@osen.co.kr
<사진>서태지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