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5일부터 3일간 멤버스 시리즈 이벤트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0.06.09 09: 20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주중 3연전에서 롯데멤버스 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 자이언츠 마이비카드 가입 회원 10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 기간 동안 입장하는 모든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료를 50% 할인(챔피언데이 요금 적용)해주고 롯데멤버스 회원에게는 사직구장내 자이언츠 매장에서 상품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야구 유료관중 1억명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2500만원 상당의 구단 상품과 1억명 돌파 기념 야구공 1000개를 관중들에게 나눠준다. 한 장의 카드로 롯데멤버스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 자이언츠 마이비 카드(마이비 교통카드 기능 탑재)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2개월만에 가입회원 10만명을 돌파했다.

롯데 자이언츠 마이비카드 소지자는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상품 구매후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 사직야구장 티켓 및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야구장에서 티켓 및 상품구매시 적립된 포인트로 롯데멤버스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일일 평균 1200명이 가입할 정도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