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고 유연한 밀랍 소재의 매직 스틱으로 놀라운 창작물 만들기 가능
혁신적인 어린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스핀마스터(Spin Master, 캐나다)가 아트교구 브랜드 벤더루스(Bendaroos)를 수입, 교육 완구 전문회사 ㈜토이스쿨(대표이사 김현희, www.toyskool.com)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
안전한 밀랍을 소재로 만들어진 벤더루스는, 알록달록한 색상의 벤더루스 스틱을 구부리고, 비틀고, 조여 어린이 스스로가 놀라운 창작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아트 교구 제품이다. 2D, 3D, 테마, 액티비티 세트 등으로 동물, 식물, 곤충, 사물, 건축 구조물까지 다양한 컬러의 벤더루스 스틱을 활용한 창작물 만들기가 가능하다.

벤더루스는 강한 끈기를 가지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착성이 강해 거울, 옷장, 유리컵, 원목액자 등 다양한 표면에 붙혀도 재질이 변형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풀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 수 있어 손이 더럽혀질 염려가 없고, 놀이가 끝난 후에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여 엄마들의 반응도 뜨겁다.
토이스쿨이 직접 운영하는 유아대표쇼핑 키즈몰(www.kids.co.kr)에서 5세 이상의 자녀가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벤더루스 스틱으로 어린이가 상상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어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독후활동, 알파벳 공부, 숫자 공부 등에도 활용할 수 있는 아트 교구임이 입증 되었다.
벤더루스의 모든 제품은 토이스쿨이 운영하는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과 완구전문매장, 대형할인마트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kids.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문의) 02-577-7180.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