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채널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시즌 4가 돌아온다.
Mnet 측은 정기개편인 ‘써머 브레이크’에 맞춰 오는 7월 말 ‘서인영의 카이스트’, ‘닥터 몽 의대 가다’, ‘유쾌한 니콜의 수의학개론’에 이은 시즌 4를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시즌 4는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의 완결편인만큼 기존보다 더욱 커진 스케일로 승부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주인공도 예전처럼 1명이 아닌 다수의 출연진이 유력시되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주인공은 기존 출연자들이 다녔던 카이스트, 카톨릭대 의대, 건국대 수의대 등 유수 대학을 뛰어 넘는 최고 명문대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성공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시즌4는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트렌드 리포트 필’ 등 Mnet의 트렌디한 이슈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이선영 PD가 담당할 예정이라 감각적이고 재미있는 방송이 완성될 전망이다.
이선영 PD는 “주인공이 대학 면접 준비를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최종 진로가 결정된다. 국내 최고의 명문대에 붙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며 “확 달라진 구성과 커진 스케일로 이전 시즌을 뛰어넘는 재미가 있을 테니 기대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는 그동안 가수 서인영, MC몽, 카라 니콜 등이 국내 최고의 명문대에 청강생 자격으로 입학해 겪는 한 학기 동안의 좌충우돌 학교생활을 솔직하게 그려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매회 시청률 1.5%를 웃돌며 인기를 모았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