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와 남성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케이블 채널 Mnet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시즌 4의 주인공으로 최종 낙점됐다.
다음 달 개봉을 앞둔 영화 ‘고사 2’를 통해 스크린 공략에 나선 김수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리얼리티 주인공으로 활약하게 됐다. 화려한 입담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섭외 상위권을 달리는 김수로가 방송에서 어떤 변신을 보여줄 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와 함께 엠블랙은 멤버 다섯 명 전원이 리얼리티 프로그램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행운을 안았다. 특히 엠블랙 이준은 최근 KBS 2TV ‘해피 투게더’에 출연해 소속사 사장님인 가수 비를 골탕 먹이는 등 남다른 감각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캐스팅에 대해 이선영 PD는 “드라마에서 학생들을 대학에 보냈던 김수로가 이번에는 대학에 입학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엠블랙 역시 대학생으로 훌륭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 된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명랑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매력과 ‘엠 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합격점을 줬다”고 밝혔다.
김수로와 엠블랙이 국내 최고의 명문대를 무대로 원활한 대학 생활을 할 수 있을 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연예인 학교가기 시리즈’ 시즌 4는 오는 7월 말 Mnet에서 첫 방송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