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80% 이상이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있을 정도로, 다이어트는 여성들에게 항상 꼬리표처럼 따라 다니는 문제거리다. 요즘처럼 맛있는 음식이 널려 있는 세상에서는, 못 먹는 고통만큼 힘든 것이 없다. 하지만 생각 없이 먹고 마시다간 어느 순간 뱃살 두둑한 뚱뚱녀 로 변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살찌는 것은 순간이다.
이러한 고민은 여름을 앞둔 시기에 자주 한다. 그동안 미리 몸매관리 하지 못했던 것에 대해 뼈저린 후회가 뒤따르는 것이다. 특히 여성들이라면 비키니를 입고 싶은 열망이 누구나 있을 텐데, 망가진 몸매 때문에 또 다시 내년을 기약하진 않을까 걱정스럽다.
이번 휴가만은 꼭 비키니를 입어야겠다는 여성들이 있다면, 타하라 다이어트에 주목하자. 한방 다이어트로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준다. 한의학 박사 구자훈 원장은 한방 다이어트 치료법으로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먼저, 피부질환과 식생활의 근원적인 개선이 가능한 타하라 디톡스 다이어트가 있다.
구자훈 원장은 타하라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해 “이 다이어트는 숙변과 노폐물을 배출하고, 체내에 쌓인 노폐물이나 어혈, 독소를 제거 및 체외로 배출시켜 준다.”며 “숙변 및 노폐물의 배출로 장이 깨끗해지고, 장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 준다. 또한 근육과 지방이 부드러워져 셀룰라이트가 해소되고, 자신의 몸무게의 약 10%정도가 빠지며, 이중 체지방만 빠지므로 요요현상이 없다.”고 전했다.
이 다이어트의 장점은 혈액의 정화로 고지혈증, 고 콜레스테롤이 정상적으로 돌아오며, 알러지, 여드름, 아토피 등 면역계 이상으로 생기는 피부질환이 개선된다는 점이다. 또한 식생활을 바로 잡아주고 만성피로, 소화불량, 이상식욕, 만성변비가 사라져 몸이 가볍고 편해진다.
두 번째로 타하라 발효해독 프로그램은 절식을 통한 소화기의 휴식을 도와준다.
타하라 발효해독 프로그램은 6년간 3,000여명이 체험하여 효과가 검증된 해독 프로그램으로, 고혈압 ,콜레스테롤, 부종, 여드름, 음식두드러기, 소화 장애, 비만, 변비, 설사 등의 질환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체질 개선 및 식사와 운동습관 개선으로까지 이어지는 탁월한 해독프로그램이다.
이 치료법은 항아리에서 3년간 전통적인 방법으로 자연 발효시킨 한약을 사용한다. 이 발효한약에는 효소, 발효균 등 몸에 유익한 장내 세균주가 온전히 살아 있어서 활발한 장운동이 일어나고 숙변이 배출되도록 도와준다.
구자훈 원장은 “이 프로그램은 예전처럼 물만 마시고 금식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다.”며 “뇌에서 필요로 하는 고급에너지인 glucose를 흡수가 쉽도록 발효시킨 형태로 공급하여 일상생활에 아무런 지장이 없으며 내부 장기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면서도 배가 고프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이후에 폭식으로 이어지는 일이 없다.”고 덧붙였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