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무더운 여름에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찾게 된다. 특히 하굣길에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가게 앞에 줄지어 서있는 광경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이러한 여름철 소비자 심리를 이용해 ㈜굿지앤에서 ‘패밀리가 떴다’제품을 출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족의 따뜻한 정을 콘셉트로 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 SBS ‘패밀리가 떴다’와 소비자들을 생각하는 훼미리마트의 따뜻함을 접목시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된 것.
‘패밀리가 떴다’ 제품에서 주목할 수 있는 부분은 웰빙 식품이라는 것이다. 각종 유해물질로 고통 받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요즘 웰빙 문화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아이스크림까지도 그 콘셉트에 맞춰 나온 것이다.

‘패밀리가 떴다’의 딸기 요거트바 아이스크림은 산뜻하고 깔끔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웰빙 식품인 ‘요거트’로 만들어져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건강과 미용을 챙기는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의 마음을 끄는 것은 저렴한 가격이다.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식품업체 주요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이 대부분 인상되고 있는 반면 ‘패밀리가 떴다’ 아이스크림은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패밀리가 떴다’ 딸기 요거트바(80g)는 전국 4,800여 훼미리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700원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